본문 바로가기

#맛있는녀석들

평택햄버거 미스진햄버거

반응형

여름이 언제였냐는듯 하루아침사이에 가을이 온것같아요.
아침 저녁으로 선선하다 못해 좀 추운느낌이예요
둘찌후야는 콧물이 질질
모두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

점심먹고 아이들 낮잠한숨 재우고 드라이브 삼아 오랜만에 평택 미스진햄버거 사먹으러 다녀왔어요.
너무 오랜만에 간 미스진햄버거
길가쪽상가에 있었는데 허물고 공용주차장공사중인듯 했어요
그리고 미스진햄버거집은 그 옆건물로 뿅~
바로 옆건물이라 오랜만에 갔어도 금방찾았어요.

건물만 옮겼을뿐 그대로더라구요.


저는 아이들과 같이 먹을꺼라서 치즈불고기버거 2개 포장해서 왔어요
식어도 맛있는 미스진햄버거


너무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가?
아님 맛이 변한건가?
제 입맛이 변한건가?

예전에 제가 먹던맛을 상상하며 먹었는데
왜 예전맛이 안날까요?ㅜㅜ

맛이 있긴한데 뭔가부족해진맛인듯 한것같고
패티맛이 달라진것 같기도 하고
제가 너무 예전에 맛있게 먹은 기억으로 먹어서 그런지 예전보단 맛이 좀 덜한거 같아요

맛이 없는건 아닙니다^^
저희 후후형제는 둘이 흡입했으니깐요^^

예전 어렷을때 엄마가 집에서 해주신 맛이예요
제가 어렷을때 햄버거집이 흔치않았고 없었는데 엄마가 햄버거빵과 패티를 사서 케찹 마요네즈 썪어서  양상추 계란후라이 넣어 만들어주신맛!
가끔 옛날생각날때 먹음 맛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