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녀석들

치킨마루/반반치킨

반응형

저희집앞에 치킨마루가 새로생겨서
포장해서 먹어봤어요

치킨프렌차이즈점이 참 많은데 저는 치킨마루는 처음먹어봤어요

애정하는 치느님
양념좋아하는 저는 반반치킨으로~





기름도 깨끗한지 바삭하고 후라이드 튀김옷색도 노릇노릇 해요

닭 크기는 KFC 치킨크기정도 이고
닭살이 좀 많이 붙어있네요

소스는 따로 구매해야하고
치킨값 일반적으로 다른 치킨집보단 저렴한듯 합니다 그렇다고 맛이 떨어지거나 그러진않구요
저는 맛있게 잘 먹었어요

간혹 싸다고 맛없다고 느끼시는분들도 계신듯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치킨마루는 가격대비 맛있었습니다

이젠 무더위가 조금씩 꺽끼는듯해요
빨리 시원한 가을이 오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