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에이지 투웨니스 세럼

반응형

견미리 팩트가 좋다좋다 하여 구매하면서 받은

에이지 투에니스 셀 바운스 컨센트레이티드 세럼이예요.

 

요즘 낮엔 덥고 밤엔 쌀쌀한것 같아요.

피부가 예민한 편은 아닌데 화장을 잘 하는 스타일도 아니고 얼굴에 뭔가 덕지 덕지 바르는 스타일도 아니지만

이젠 나이가 나이인 만큼 주름이 자글자글.. 피부가 조금씩 건조해 지는게 보이더라구요.

 

화장품에 관심이 없다가 요즘들어 조금씩 바르기 시작하면서

추천도 많이 받아서 이것저것 써보는 중입니다.

 

그 중에서 오늘은 샘플로 받아본 에이지 뒈니스 세럼!!

후각이 예민한 편은 아닌데 화장품, 향수 냄새는 조금 민감한 편이예요

그래서 향수는 절대 절대 안해요!!

타인이 심하게 뿌린 향수냄새에도 머리가 지끈지끈 아프거든요.

 

처음 에이지투에니스 세럼을 발랐을 때 냄새가 좀 많이 난듯 했으나 은은하게 나는게 머리는 안아프네요.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수분세럼

 

에이지 투에니스 셀 바운스 컨센트리레이티드 세럼 50ml



 

 

 

 

파랑색 병에 들어있지만 색은 무색이구요

손등에 발랐을 경우 끈적임은 없습니다

 

냄새는 꽃향기 냄새? 은은하게 나는게 좋네요

제가 손이 워낙 좀 거친 편인데

촉촉함이 사진으로 다 보여지지 못해 아쉽긴 합니다.

 

 

바른손과 바르지 않은 손을 비교해 보았을 경우

바른손쪽이 부드러움과 촉촉해진 느낌을 받았습니다.

 

뭐든지 꾸준히 사용해 봐야 알겠지만

현재로서는 계속 사용할꺼 같아요.

 

환절기 거칠해진 피부 촉촉하게 수분세럼으로 보충해보시는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