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녀석들

동탄맛집 태국요리 게이트나인

반응형

제가 제일 좋아하는 집

태국음식점 게이트나인이예요.

게이트 나인은 체인점이구요, 현대백화점에도 입점되어 있다고 오픈전에 홍보를 했었어요.

 

오픈 당시 갔을때 너무 맛있어서 약속만 있으면 무조건 게이트나인에서 식사를 했었습니다.

쿠폰도 쾅쾅!! 찍는 재미도 있구요.

 

저희 친 언니와 방문한날

조카가 쌀국수가 먹고 싶다고 해서 방문했어요.

 

가는날이 장날인가~ 에어컨이 고장나셨는지 선풍기를 돌리고 계시더라구요.

식사전 미리 말씀해 주셨으면 좋았을껄 아쉬웠습니다.

 

제가 게이트나인 베스트 음식은 다 먹어봤어요

그중 오늘은 아이들과 함께 왔으니 아이들과 함께 먹을수 있는 음식들로 시켰답니다.

 

2~3인용 세트 47,000원

 



첫번째 음식은 뿌팟봉커리예요

이 뿌팟봉커리는 어디가서도 이 진한맛을 못봤습니다.

커리의 부드러운 진한맛과 게의 바삭하면서도 부드러워서 아이들도 쉽게 먹을수 있어요

심지어 입맛 까다로운 첫찌후도 맛있게 먹고 14개월 조카도 맛있게 냠냠..

먹을수 있었던 음식이예요

 

여기서 뿌팟봉커리 맛보시면 아마 다른곳에서 못드실지도 모른답니다. 하하

 

 

 

두번째 음식은 꿔띠오 (쌀국수) 예요

첫째 조카가 먹고 싶다던 쌀국수

아이들이 먹을꺼라고 고추나 매운게 있음 빼달라고 부탁드렸는데

아마도 알바하시는분이 깜박하셨는지 고추가 올라와져있어서

저희는 고추는 빼고 먹었어요.



 

쌀국수 국물도 정말 진하고 맛있었습니다.

 

 

세번째 음식은 새우볶음밥

게살도 많이 들어있고 야채 싫어하는 첫찌후도  잘먹은 음식이예요

게살볶음밥에 뿌팟봉커리 남은 커리도 쓱쓱 비벼 먹으면

그것또한 맛있어요.

 

 

너무너무 잘먹고 온날~

조금 아쉬운 점이 있었습니다.

 

식사 후 항상 커피를 서비스로 주셨는데 저희가 다 먹은 후 커피 달라고 했더니

안된다고 딱 짤라 얘길 하시더라구요

 

매번 올때마다 주셨다고 하니

알바님께서 1인1메뉴를 안시켜서 안된다고 하시더라구요.

흠... 바뀐건지.. 아니면 그동안 사장님께서 그냥 주신건지 모르지만

 

제가 여기 쿠푼 18번 다 찍고 서비스로도 먹고

또 5번이나 더 찍었는데

얼마나 많이 갔는데.. 이제와 커피후식은 없다니..

저희 친언니도 저와 여러번왔고 지인들과도 오고 둘다 황당하기도 하고

아쉽기도 한 발걸음이였습니다.

 

제 돈주고 사먹고 솔직후기 입니다.

 

 

 

 

 

 

공감꾸욱~ 로그인없이도 꾸욱~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