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영화/ 몬스터호텔3

반응형

몬스터호텔3
미국애니메이션

첫찌후 방학맞이 영화관 두번째 데이트
몬스터호텔3
보고왔습니다.

헬로카봇 백악기시대를 봤던곳에 또 가고싶다고...
즉 영화관을 가서 팝콘사이다를 먹고싶은거겠죠

흠.... 여우같으니라규~~


초등학생인 조카도 함께 갔어요.

아침 10시30분 조조영화
아침부터 방학이라 그런지 붐비네요.

미리예매해둔 표가 아니라 자리선정이 좀 그랬지만 그래도 볼만한 자리였어요

자, 우리 첫찌후랑 누나는 각자 싱글팩 (팝콘+사이다) 들고 자리에 착석!

같이 나눠먹으라고 하면 분명 영화보는도중 큰소리 날꺼같아 각자 먹는걸로~

요거요거 싱글팩 딱 좋네요.


자, 기다리고 기다리던 영화시작!
아이들 영화에 광고는 좀 짧게 해주거나 없앴음 좋겠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분명 시간이 되서 들어온 아이들은 광고나오는 시간엔....시끌시끌

몬스터호텔 3

아빤강남스타일~ 마카레나 노래와 춤이....
이건 어제쩍 노래와 춤이지?
마카레나는 진짜 나 초등학교쯤 유행하던거 같은데ㅋㅋㅋ

아이들은 이 장면을 보고 웃네요
음악과 춤을 알고 보는게 아니라 그냥 드라큘라 드락이 추는게 웃겨서랍니다.

어른인 나는 좀 지루할뻔한
아이들에게 조금 무섭다고 느낄만한 장면과 재밌는 춤과노래

아직 첫찌후에겐 좀 무섭게 느껴질수도 있었겠구나 생각했는데 나와서 물어보니 재밌었고 내용도 대충 무슨 내용인지도 설명해주는것 보니 쨔식~ 졸진않고봤구나?

집에오는길 다음엔 무슨영화 볼꺼냐고 묻는데
이젠 드디어 방학 끝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