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녀석들

무더위엔 치맥이 최고!!

반응형

아침부터 푹푹찌는 날이네요~
그래도 요몇일 미세먼지 악마얼굴이 마구마구 올라왔는데 비가한번 시원하게 오더니 파란하늘을 볼수있어 좋긴하네요

그래도 무더위는 숨이 막힙니다.
아침부터 에어컨 풀가동 휭휭~ 돌아갑니다
누진세가 걱정되긴 하지만
아이들과 저의 불쾌지수를 낮추기 위해선
에어컨 풀가동이 정답인듯 합니다^^
그쵸?

어제 저녁엔 너무 더워서
치킨에 맥주 치맥했어요~^^
냉동실에 살짝 넣어둔 맥주!
그리고 짭짜롬한 교촌간장윙치킨!

아ㅡ 이게 진심 갑인듯 합니다


예전엔 진짜 하루에 한마리씩 치킨을 먹어도 질리지 않았는데
요즘은 왜 못먹었는지ㅎㅎㅎ

요즘 프렌차이즈 치킨들이 너무많고
종류도 너무 많은 치킨들중
저는 짬쪼름한 교촌치킨이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닭가슴살도 싫고 윙만 되니깐 좋고
그리고 아이들도 잘먹구요~^^

예전에 시장에서 팔던 영계닭을 튀겨 파채를 듬뿍 올려주던 그 맛도
좋아하지만 그 맛을 찾을수 없구요ㅜㅜ

옛날통닭이라고 팔긴하지만
그맛은 없더라구요ㅜㅜ

그래도 이렇게 맛있는 치킨들 덕에 제 살들은 불어나겠지만 무더위속 치맥한잔
하세요~^^





반응형

'#맛있는녀석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원맛집/ 신닭발 오돌뼈  (0) 2018.08.02
이열치열/점심메뉴/우럭매운탕  (0) 2018.08.01
완도맛집/희래동  (0) 2018.07.28
오늘점심메뉴/볶음짬뽕  (2) 2018.07.27
매콤닭가슴살 볶음밥  (0) 2018.0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