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녀석들

완도카페/ 요로카페

반응형

전라남도 완도 명사십리 해수욕장이 개장했습니다^^
명사십리 해수욕장 앞에 위치한 요로카페에 다녀왔어요
친정가면 꼭 커피한잔 하러 가는곳이기도 하구요~ 커피맛도 좋아 추천해 드리고 싶은곳이예요

제돈주고 사먹어요^^


리조트안에 있는 요로카페는 2년전 오픈한것 같아요 제 기억엔~^^
제가 친정갈때 마다 들리는곳인데
분위기도 좋고
커피맛도 좋고
깨끗해서 좋아요


요로카페/리조트는 바다가 보이는 뷰이구요
리조트 이용고객은 수영장도 이용할수 있구요

외과도 깔끔하고 이쁘지않나요?


내부도 아기자기 예쁘고 깔끔하게 꾸며져있어요~
밖에 테라스도 있지만 지금 너무 더우니
실내에서 에어컨바람 맞으며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하는게 제일 좋은것 같아요^^

아이스아메리가노 테이크아웃 해서 밖으로 나와
바다를 보며 마시는 맛도 꿀맛이지요~^^
주차장도 잘되어있어 좋아요^^

저는 친정이 코앞이라 리조트이용은 안하지만
깨끗한 외부만 봐도 내부도 깨끗할것 같아요

명사십리해수욕장은 예쁜 리조트들도 많이 생기고 캠핑장도 생기고 주차장도 넓고 좋아요~
제가 36년째 완도를 매년오지만 날로 좋아지고 있는것 같아요

어렷을적 할머니댁에 올땐 리조트도 카페는 커녕 명사십리해수욕장을 오려면 완도읍에서 배를 타고 섬으로 들어왔는데 10년전쯤 다리가 생기면서 관광객도 많이늘고 관광지로 발전하고 있는 모습이 보이네요

이렇게 깔끔하고 예쁜 카페가 있어 좋아요^^
이젠 본격적으로 무더위가 시작되고 휴가철이 시작되었네요

무더위 조심하세요
덥다고 짜증내지 마시고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하시며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반응형